자유게시판

제목 승리 필리핀 생일파티에서 성매매 의혹!!
작성자 조양호
작성일자 2019-04-08
사진)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접대 알선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승리가 14일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도착해 조사실로 이동하고 있다.

승리 필리핀 생일파티 성매매 의혹…경찰 "진술 토대로 확인중"

승리(29·본명 이승현)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2017년 12월 필리핀에서 열린 승리의 생일파티에서 성매매가 있었다는 의혹과 관련해 관련자를 확인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경찰 관계자는 “진술을 토대로 관련자를 확인 중”이라며 “아직 진술이나 증거물 등은 수사 중인 사항으로 구체적으로 확인해주기 어렵다”고 밝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015년 12월 승리가 사업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하려했다는 의혹과 별개로, 2017년 12월 필리핀 팔라완에서 열린 승리의 생일파티에서 성매매가 있었다는 진술을 확보해 수사 중이다.

앞서 18일 경찰은 "(승리 성접대 알선 의혹과 관련해) 나름대로 의미 있는 진술을 확보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승리의 생일파티가 억대의 호화 파티로 유흥업소 여성이 동원됐다는 의혹은 제기됐지만, 관련 진술이 나온 건 처음이다.

한편, 경찰은 승리의 ‘투자자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실제로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접대 자리가 만들어졌는지, 이 접대 자리에 여성들이 동원됐는지를 집중적으로 수사하고 있다. 당시 승리는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에서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위해 강남의 클럽 아레나에 자리를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경찰은 당시 접대 자리에 동석했던 여성들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으며 이들은 성매매는 없었다고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의혹의 당사자인 유대표도 19일 발표한 사과문에서 당시 대화는 농담일 뿐 성매매는 없었다고 해명했다

머찐놈일세 승츠비 ㅋ